5월14일 특징주, 테마(나파모스타트)
본문 바로가기
특징주 뉴스분석

5월14일 특징주, 테마(나파모스타트)

by §&§☆§★§◎§ 2020. 5. 14.

안녕하세요. 여러분 장마감 잘 하셨나요? 어제 말씀 드린것 처럼 양음양 패턴이 오늘도 나왔네요.

 

진단키트주들이 어제 일부 조정 후 오늘 강한 상승이 나왔습니다. 씨젠은 저 무거운 종목이 상한가까지 갔네요.

 

어제 랩지노믹스를 일봉상 자리가 좋다고 말씀 드렸는데 오늘 상승이 많이 나왔네요.

 

덕분에 저도 수익실현을 잘 했습니다.

 

장 후반 나파모스타트 관련주들이 엄청난 상승을 보였는데요.

 

오늘은 나파모스타트 관련주에 대해 알아 보기로 해요.

 

<나파모스타트>

 

이런 기사가 떴습니다. 치료효과가 무려 600배에 달한다고 하니,

렘데시비르 관련주 올랐던거 생각 하면 주가 상승이 참으로 기대됩니다.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 SK케미칼의 경우 시외가격도 좋네요.

 

*제일약품 :

 

오늘 한시경에 빠르게 상한가 터치 후 오후에 상한가를 굳힌 모습입니다.

 

시간외에서도 상한가를 잘 유지하고 있네요.

 

보시는 것처럼 일봉상 매물대가 많은 구간이긴 합니다.

 

*뉴지랩 :

 

역사적 신고가를 달성한 뉴지랩입니다.

 

어제 하락 종목 정리 중 이상하게 뉴지랩이 빠져서 뭐지 했는데 오늘 상승이 나와 버렸네요.

 

하락 종목 중 특이사항이 없는 종목은 모니터링 잘 해야겠습니다.

 

오늘은 레고켐바이오, 메트팩토가 보이네요. 내일 한번 지켜보시죠.

*SK케미칼 :

 

시간외 지금 약 7% 상승하고 있는 SK케미칼 입니다. 장후반 드라이빙이 예쁘지는 않아서 털리신 분들도 좀 있을것 같아요 ㅠ. 내일 제일약품과 더불어 대장주를 겨룰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