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7일 매매일지(11전 5승 6패, -154,845원)
본문 바로가기
매매일지

6월17일 매매일지(11전 5승 6패, -154,845원)

by §&§☆§★§◎§ 2020. 6. 17.

앗 이제 패가 승보다 더 많아 졌어요. 내일은 꼭 수익마감 해야겠어요.

 

문제의 대아티아이.. 어제 수익 줄때 안팔다가 크게 손절했네요... ㅠㅜ 수익 줄때 챙기자...

 

그래서 오늘 부턴 분할매도 열심히 했어요. 돈잃으면서 좋은습관 하나 배웠으니 됐습니당

 

인프라코어 나름 잘했네요. ㅎㅎ 역시 분할매도가 답인거 같습니다.

케이프 타점이 좀 높긴 했네요. 잘 빠져나온듯..

 

유니퀘스트는 타점이 이상하네요. 선취매 한답시고 타점아닌데 들어갔어요..

 

두번째 바이... 뇌동 오졌네요. 겨우 탈출했습니다.

오늘 제일 맘에 안들었던 매매 입니다. 텔콘RF제약 급등할때 쫓아 들어갔고, 자동손절 잘리고 나서 다시 매수. 이익중이던걸 본탈도 못하고 손절.. 이런매매는 유의해야겠습니다.

 

오늘 에스씨엠생명과학 하루종일 했네요. 신규주 쎌꺼라 생각했는데 좀 아쉬움이 남는 매매입니다. 바닥에서 걸어놓은 물량이 한틱차로 안사졌어요.. 대놓고 매수할때도 분할로 접근하는 버릇을 들여야 겠습니다.

KG모빌리언스는 반만팔고 오버나잇으로 넘겼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