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6일 매매일지(10전 5승 5패, -126,541원)
본문 바로가기
매매일지

6월16일 매매일지(10전 5승 5패, -126,541원)

by §&§☆§★§◎§ 2020. 6. 16.

계좌가 자꾸 무너지고 있습니다. 수익이 크게 나다가 일마감때는 손실전환을 자꾸 하게 되네요..

 

아침 두산퓨얼셀 종배로 일부 챙기고,

쓰리바닥 형태에서 짧게 매매

인프라도 호가 물량 들어오는거 보면서 짧게 매매 했습니다.

여기까진 잘했네요.

한성기업 여기서 부터 매매가 망했는데요. 첫매수때 큰 수익을 얻었는데 주가가 더 갈것 같아서 추가 매수를 하게 됩니다. 자동손절이 총 3번 나가니 오늘 열심히 번게 다 날라가더군요. 그래서 또 사서 존버..

중간에 매매 한것인데 보이시죠. 4퍼 수익 나는데 안팔고 본절도 아닌 손절..

마지막 매매도 마찬가지 입니다. 수익이 크게 났는데 역시 팔지 못하고,, 심지어 손절도 못했네요.

시외 -9%나 빠져서 걱정입니다. 내일 정리 잘 해야겠습니다.

 

일지쓰면 항상 눈에 다 보이는데 왜 실천을 못하나 모르겠네요.

 

매매도 그렇고 일마감도 그렇고 수익중이다 본절이 됐을때는 거기서 멈추기... 꼭 실천해야겠습니다.

댓글